스내커

사람의 섹스, 짐승의 섹스

“첫 이민에서 실패했고 지금은 남미에서 살고 있습니다.
남편은 재생 플래스틱 사업을 하고 저는 옷 장사를 합니다.“
 
부부는 모두 겨울생 이므로 자녀가 있다면 상반기 생이어야 잘 살 수 있다.
 
상반기는 입춘이후 입추전까지를 말 한다.
겨울 생인 부부가 하는 사업, 플래스틱은 화(火), 옷은 목(木)이어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다.
더운 지역인 남미도 잘 맞는다.
 
“딸이 둘 있습니다.
모두 상반기 생이고요.“
<잘 됐군요.
그렇지만 따님들은 공부를 미국이나 중국에서 하면 좋을 텐데…>
“어머나, 큰 딸은 중국에서 국제무역을 공부했고, 작은 딸은 미국에서 국제금융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훌륭하십니다.>
 
엄청난 노력으로 열심히, 바르게 잘 사는 가정인 것 같다.
지혜롭기까지 하다.
겨울생끼리 결혼해서 남미로 진출 한 것은 대단한 모험이 아닐 수 없다.
목숨을 걸고 전쟁한 것과 다름없다고 할 수 있다.
 
큰 딸은 기사(己巳)년, 정묘(丁卯)월, 병술(丙戌)일, 정유(丁酉)시, 대운 3.
 
큰 딸은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에 능숙한 유능 인재로 몇 군데 입사시험에 합격.
골라서 재벌 기업에 오는 2월부터 출근하게 돼 있다고 했다.
 
큰 딸은 덕성스러웠다.
피부도 곱고 예의 범절도 훌륭해 「참 인간」다웠다.
<좋은 신랑감 있으면 중매서야 겠습니다.>
 
작은 딸은 신미(辛未)년, 계사(癸巳)월, 신축(辛丑)일, 갑오(甲午)시, 대운 2.
 
작은 딸도 심성이 착하고 공부를 잘하는 모범생이어서 모든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는다고 했다.
 
<참 좋은 딸 들을 두셔서 좋으시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성공적인데 중요한 것은 결혼을 잘 하고 좋은 자녀를 낳아야 마무리가 됩니다.
큰 따님은 23세에서 28세 사이에 양력 8월 8일이후 2개월 내의 남자(홀수해에 태어난)와 결혼토록 하고 작은 따님은 27세 생일이후 31세 사이에, 하반기 생 남자 중 금수(金水)기운의 조화를 고려하여 결혼시키십시오.>
 
가정교육이 잘 돼 있고 바른 정신과 바른 몸가짐의 사람다운 사람을 보면 행복하도록 적극 도와주고 싶어진다.
 
<큰 따님은 관성이 없고 작은 따님은 관성이 지나 치니 재혼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조상지업에 따른 문제 같은데요.
그렇지만 절대적이진 않습니다.
따님들이 좋은 결혼과 하반기중에 자녀를 잘 낳는 다면 아무 문제없이 잘 살 것입니다.>
 
사람을 만나다 보면, 잘 살 수 있을지, 돈이 많아도 불행할것인지, 돈도 없고 고생만 할지, 이중인격자인지, 살살이인지, 양아치인지, 상대하고 싶지 않은지, 아주 고약해서 짐승 같은지, 짐승만도 못한지, 가늠이 된다.
 
「사람으로 산다」는 것은 「짐승과 다르게 산다」일 것이다.
사람중에는 짐승보다 못하게 사는 경우도 많다.
오로지 자신의 이익 밖에는 모르는 경우, 지구에 혼자만 사는 듯 욕심만 가득찬 경우, 배신을 밥 먹듯 하고 뒤통수 치면서 거짓말을 일삼는 경우, 등등.
 
배려하고, 감사하며, 아름답고, 건강하게, 정말 사람답게들 잘 살았으면 좋겠다.

연세대 법학과를 졸업한 뒤 한국경제신문 산업부 기자로 활동하면서 명리학을 연구하여 명리학의 대가로 손꼽힌다. 무료신문 메트로와 포커스에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였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