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내커

따님을 증권계의 여제(女帝)로 길러 내시지요

작명(作名)을 의뢰 받은 여아(女兒)의 명(命)은 임진(壬辰)년, 정미(丁未)월, 갑술(甲戌)일, 신미(辛未)시. 대운 2.

참 아쉽다.
아들이었으면 일찍 발복하게 되니 좋았을 텐데….
그렇지만 가을생인 아버지와 겨울생인 어머니가 살다가 이혼 할 수도 있는 것을 막아주는 효녀가 태어났다고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년중 화기(火氣)가 가장강한 하지이후 보름 정도에 태어나 화기가 너무 강하다.
지지의 진(辰), 미(未), 술(戌), 미(未) 중 최고의 기운은 습토인 진이다.
또 진속에 숨어 있는 계수가 가장 소중한데 자리로 봐서 할아버지와 할머니의 기운이라 할 것이다.

조상의 음덕과 지혜가 맞물리면 잘 살 수 있다는 뜻을 암시한다.
일주 갑술은 부처님을 닮아야 한다는 뜻이 잇다.
시, 신미(辛未)는 증시에서 삶의 기반을 닦는다는 뜻도 있다.
지지의 재성(진.미, 술.미)은 돈, 아버지를 뜻하는데 유리한 관계라고 할 수 없다.
75%는 실패고 25%는 성공인 것이다.

<따님은 영어로 된 이름이 맞습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계수(癸水)를 잘 활용해야 하니 숫자는 10이요 맛은 짜고 색은 검고 인체의 장기는 콩팥이며 학교공부보다는 세상사는 지혜, 건강.아름다움, 돈 버는 것, 베품과 겸손하고 감사할 줄 아는 「참사람」으로 키워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님을 키워가면서 서늘한 곳을 활용하십시오.
명리학, 단전호흡과 좋은 물에 관한 것, 금융유통. 수영. 헬스. 영어. 흰색. 보라색. 검은색. 바늘. 침. 송곳. 된장. 미역. 고추장. 다시마. 면도칼. 수술칼. 가위 등은 좋은 인연으로 연결되는 품목이라 할 것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금융권에 있으니 따님을 증권유통, 특히 옵션 등의 파생상품을 취급하는 대가로 키워내시면 좋겠습니다.
파생상품의 대가로 여제(女帝) 정도 된다면 후학 등을 이끌어 통일비용을 만드는데 일조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훌륭한 인재들을 많이 키워낼 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미국, 중국, 일본, 유럽 등 선진국의 돈을 증시를 통해 많이 벌어서 한국으로 가져올 수 있지 않겠습니까?>

부모의 사명은 딸을 파생상품 대가로 길러내는 데 있다고 할 수 있다.
돈은 벌기도 하고 까먹기도 할 것이다.
사실 부모의 명이 불리하여 대단히 미안하지만 「거지 신세」로 전락할수도 있는 명이다.
55세 이후 10년 사이에 빈털터리가 될수도 있으므로 부모들은 일찍 은퇴하고 딸의 성공을 빌며 딸에게 업혀 가야 하는 것이 제대로 된 방법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지금까지는 삶의 지혜를 제대로 활용하며 살았다고 볼 수 없다.
부모들의 나이가 젊으니 아직 늦지 않았다.
기획하여 좋은 자녀를 낳는 다면 말년의 불안하고 불리한 일정들을 바꿀 수 있다.
살다가 힘들어 지고 돈에 쪼들리면 (금융기관은 돈이 흔하므로)자칫 검은 유혹에 빠질 수 있음을 경계하지 않으면 안된다.

<혀를 깨물고 죽는 한이 있어도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탐하지 마세요, 자칫 잘못하면 엄청난 고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부모의 명에 고약하게도 기축(己丑)이라는 썩은 기운이 있어서 (기축년에 소.돼지가 구제역으로 수십만마리가 매물됨) 아름답게 살지 않으면 생불여사적(生不如死的) 운명으로 빠질 수 있음을 일러줘야 했으니….

연세대 법학과를 졸업한 뒤 한국경제신문 산업부 기자로 활동하면서 명리학을 연구하여 명리학의 대가로 손꼽힌다. 무료신문 메트로와 포커스에 '오늘의 운세'를 연재하였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