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성공을 꿈꾸는 20대에게 드리는 책선물

입력 2005-04-22 10:34 수정 2005-04-22 13:27


오래 기다리셨지요?

오늘부터 4월의 마지막 날까지 전미옥의 오! 마이 브랜드 4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3월의 이벤트가 3050 부부회원님들 위한 연극티켓 이벤트였지요? 그래서 4월의 이벤트에는 20대 회원님들을 위한 책선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당신에게 성공이란 무엇인가요?

 

오! 마이 브랜드 20대 회원님께서 생각하시는 성공의 정의와 기준은 무엇인지, 그리고 30대 이상의 회원님께서는 20대에 생각했던 성공과 지금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과 가치가 어떻게 달라지셨는지 아래 덧글로 남겨주세요.

 

20분을 선정하여 시스컴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성공을 꿈꾸는 20대를 위한 보물지도>를 드립니다. <성공을 꿈꾸는 20대를 위한 보물지도>는 마음속에는 희망과 구체적인 실천 지침이 담겨있는 20대를 위한 성공 교과서입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성공을 꿈꾸는 20대의 열정과 성공을 만들어가고 계신 3050 회원님들의 연륜이 어우러지는 의미있는 공간이 만들어 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기간 : 4월 22일 - 30일

 

20대에 승부는 시작된다!
'WHAT'와 'WHY'가 당신의 성공지도를 만든다!
20대이기에 가능한 성공의 토대 만들기

 

20대여, 힘껏 번민해 보자!

20대에는 번민하는 것도, 불안한 것도 당연하다. 하지만 목적이 세워지기만 하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좋다. 방향을 잃으면 다시 스타트 지점으로 돌아와서 또 걸어가면 된다. 실패했다 하더라도 다시 시작하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지도를 그려야 한다. 지금은 시행착오를 한다 하더라도 괜찮은 나이다.

전설적인 그룹 비틀즈는 데뷔와 동시에 스타대열에 올랐다.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치고, 공연장은 열광적인 팬들로 가득 찼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그들이 전설이 된 것은 아니다.

1965년부터 1966년까지의 라이브를 마지막으로 비틀즈는 일체 공연을 하지 않았다. 락 그룹이 콘서트를 하지 않는다?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이야기였다. 그렇게까지 하면서 비틀즈는 무엇을 시작했던 것일까. 대답은 간단하다. 새로운 곡을 준비했던 것이다. 심한 반감을 불러일으키더라도, 실패라는 극한 상황에 이르더라도 콘서트 활동 중지는 커리어를 높이기 위해 그들이 선택할 수 밖에 없던 전략이었다.


비틀즈는 클래식, 재즈, 전위음악 등 모든 분야의 음악형식을 응용하여, 동양철학, 환타지, 사회비판, 마약, 폭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노래를 선보였다. 말하자면 시행착오의 연속이었던 셈이다. 그들은 모색과 번민을 거듭했다. 이러한 시행착오의 시기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우상인 존 레논과 폴 메카트니도 탄생할 수 있었다.


이처럼 끊임없이 미래를 모색하고 도전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에는, 용기를 가지고 행동하는 자세가 당신의 인생에 열쇠가 될 것이다. 20대는 전환의 시기이다. 이 전환의 기회를 미래의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만드는 중요한 시기로 삼아야 한다. - 본문 중에서 -
CMI(커리어 매니지먼트 이노베이션)연구소 대표.
자기계발, 경력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기업과 학교를 대상으로 전국에서 강연 활동을 하고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김영란법 시행 1주년, 어떻게 생각하세요?

  • 부패방지를 위한 획기적 계기로 현행 유지해야 1786명 67%
  • 민생경제 활성화 위해 현실에 맞게 금액 수정해야 892명 3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