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오버 비보잉
아가씨와 건달들 GIRLS & B-BOYS 끝말잇기 이벤트
 

하현덕의 '성공오케스트라'에서 준비한 2007년 첫번째 문화 이벤트는 10대와 20대의 전유물이었던 브레이크 댄스를 예술로 승화시킨 크로스 오버 비-보잉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입니다.  분출하는 젊음의 박진감을 재미와 감동으로 채색한 “아가씨와 건달들”과 함께 봄을 예약하세요!

 

'아가씨와 건달들'을 시작하는 말로 끝말잇기 덧글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재미있게 끝말잇기 덧글놀이에 참여해 주신 분 중에서 10분을 추첨하여 '아가씨와 건달들 GIRLS & B-BOYS' 초대권 20장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07년 3월 13일 - 26일 (2주간)
     - 이벤트 경품 : 아가씨와 건달들 GIRLS & B-BOYS 초대권 20장 (1인 2매)


     - 참여 방법 : '아가씨와 건달들'을 시작하는 말로 끝말잇기 덧글등록
     - 관람 일시 : 2007년 4월 7일 토요일 오후 4시

     - 관람 장소 : 명동 메사 뮤지컬 씨어터 (전용극장)

 

     - 당첨자 명단 카페 (한경닷컴 필명) : 카페님, 표지숙님, 박노규님, 能님, 인연하나님, 
       김경화님, 므훗북극곰님, 후리이지아님, mike4960님, zeroone님

 

비보이들이 풀어내는 도박꾼의 익살과 건달들의 능청
조신한 여자 선교사와 귀여운 아가씨들의 유쾌한 러브 스토리!


도박과 환락의 거리 한가운데 구세군 선교소를 차린 “신시아”는 주변의 비웃음 속에 새로운 신자를 단 한 명도 구하지 못해 선교소를 폐쇄하라는 압력을 받는다. 한편 맨하튼의 떠돌이 건달 “프로드”는 8년간을 쇼걸 “노라”의 결혼 재촉에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어릴적 친구인 브롱스의 건달 “젠틀러”를 찾아가 돈을 부탁하지만 거절당한다.
 
경찰의 단속이 심해지자 은밀한 도박장소를 구하기 위해 돈이 필요한 “프로드”는 돈 있는 친구 “젠틀러”와 선교사 “신시아”를 걸고 내기를 한다. “신시아”와 데이트를 하지 못하면 “젠틀러”가 “프로드”에게 돈을 주기로 한 내기이다. “젠틀러”는 선교소에 많은 신자를 보내주겠다고 “신시아”를 꼬여 데이트를 하게 된다. 낭만적인 선상 카페에서 “젠틀러”는 “신시아”를 속여 술을 먹이고 술에 취한 “신시아”는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면서 “젠틀러”에게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브레이크댄스” “탭댄스” “재즈댄스”  등의 다채로운 안무와 “인라인스케이터”의 다이나믹 댄싱
러시아댄서들과 마술사등 37명의 대단원이 펼치는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무대!


“신시아”와 “젠틀러”가 뉴욕의 선교소로 돌아왔을 때 선교 사무실에서는 노름판이 벌어져 있고 이들을 잡으려고 경찰이 출동한다. 선교소에서 노름판을 벌이기 위해 자기를 유혹했다고 오해한 “신시아”는 “젠틀러”에게 분노하게 되고, 그러나 “젠틀러”는 많은 건달들을 선교소로 데려와 기도회를 열고 오해를 푼다 .
 
기도회에 참석한 건달들의 과거를 반성하고 회개 하는 모습에 감동한 “신시아”는 “젠틀러”의 진심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고 결혼을 하게 된다. 결혼식은 친구들의 권유로 “신시아”와 “젠틀러”, “프로드”와 “노라”의 합동결혼식으로 거행된다.

 



공연정보 : 티켓링크 l 인터파크 l 옥션티켓ㅣ네이버
2006년 올 해의 칼럼니스트 신인상 수상. 현재 에듀엔코칭연구소 대표, 에듀엔코칭집중력센터 원장, 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 한국라이프코치협회(KLCA)이사, 서울시 교육청 사이버교사, MBTI, STRONG, BASC, DiSC, 버츄프로젝트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