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힐링(healing)'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인에게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니죠. 그래서 눈으로나마 '힐링' 할 수 있도록 [힐링포토]를 마련했습니다. 지친 일상 속에서 가끔 보고 웃을 수 있는 사진이었으면 합니다. 제가 주로 연예를 취재하는 만큼 연예인 관련 사진이 될듯합니다. 혹, '나는 이 사람을 보면 웃음이 난다.', '이 사람이 참 좋다.' 라고 생각하는 연예인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 첫 주인공은 '클라라'입니다. 시구 이후로 폭발적인 인기를 몰고 있는 클라라. 섹시함으로 포장된 그녀에게도 깨물어주고 싶도록 깜찍한 모습이 있었습니다.

▶ 클라라가 29일 오후 압구정 유니클로 매장에 나타났습니다. 많은 카메라에 잠시 놀란 그녀.

▶ 이내 환한 미소를 짓습니다. 눈웃음이 매력적이네요~

▶ 흠칫 당황한 클라라, 무슨일이...??

▶ "어디에 서야 하나요?" 잠시 점선에 당황한 클라라

▶ 드디어 검은 표시를 발견

▶ 취재진을 향해 여유로운 미소를 짓습니다.

▶ 그리고 이어지는 깜찍 매력 발산~

▶ 상큼한 미소까지 지어주며 보는 사람을 즐겁게 했습니다. 그렇게 떠난 클라라.

▶ 그녀가 7시가 넘은 시간. 영화 '스파이' VIP시사회에 나타났습니다.

▶ 사랑스러운 미소에 제 마음도 흔들흔들~

▶ 깨물어주고 싶도록 깜찍한 미소

▶ 홍보사에서 준비한 천을 들고 멋진 포즈. 오늘은 각선미보더 미소가 더 빛나네요~

▶ 클라라의 사랑스러운 표정 모음

▶ 마지막으로 살짝 미소를 짓습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아름답네요~

▶ "저 이만 가볼게요~" 인사하고 떠나는 그녀

▶ 시야에서 사라질 때까지 환한 미소와 함께 인사를 몇 번씩이나 하는 클라라였습니다. 오랜 무명 끝에 '섹시' 컨셉으로 주목 받았지만, 다양한 매력으로 더 아름답게 빛나는 배우가 되길 바라봅니다.




메롱은 보너스~
주로 연예를 담당하는 사람으로서 사진에 보이지 않는 오해와 진실들...그리고 단순히 지나쳐버리기엔 조금 문제가 있는 부분을 짚고 넘어가야겠다는 생각에 칼럼을 만들게 됐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