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잎선, 송종국과 이혼 후 근황 보니…'새로운 시작'

입력 2016-06-07 15:13 수정 2016-06-13 17:48

함부로 배우하게



배우 박잎선이 이혼 후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생애 처음으로 예능 버라이어티에 도전하게 된 것.

지난 3일 공개된 K STAR 새 예능 프로그램 '함부로 배우하게' 예고 영상에는 개그맨 허경환, 신봉선, 피에스타 차오루, 갓세븐 뱀뱀, 웹툰작가 박태준과 함께 박잎선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박잎선은 멜로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신봉선이 등장해 "이들은 누구일까. 그들이 정말 궁금하다. 그래서 진실의 눈으로 지켜보기로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어렵다고 인식된 연기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연기를 즐겁고 유쾌하게 배울 수 있는 장을 만들 예정이다. 이를 위해 베테랑 연기자들이 특별 강사로 초빙되는가 하면 이들의 연기 지도는 시청자들의 내재된 연기 욕구까지 자극한다.

훈남 개그맨의 표본 허경환과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개그우먼 신봉선, 예능 대세로 떠오른 피에스타의 차오루와 글로벌 아이돌의 대표주자 갓세븐의 뱀뱀,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웹툰작가 박태준과 방송인으로 첫 발을 내딛은 박잎선, 인테리어 회사 대표 장영민이 출연해 ‘함부로 배우하게’만의 특별수업을 거쳐 진정한 연기자로 거듭날 준비를 시작한다.

한편 박잎선은 2006년 송종국과 결혼 후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았다. 2015년 10월 이혼서류를 접수하고 이혼 절차를 밟았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 특수형태 근로자도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교섭을 통해 권익을 보호받을 것 38명 35%
  • 4대 보험 적용 등 고용주의 부담이 늘어나면 일자리가 되레 줄 수도 우려 72명 65%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