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사용설명서

입력 2012-12-06 11:49 수정 2012-12-06 11:49
저희 연구소는 아침마다 153Up(하루에 한가지 선한 일 행하기, 다섯가지 감사하고 잠들기, 세번 웃어보기, 그리고 엎드림으로 Up-Dream하기)를 합니다. 이 일이야말로 진정한 Change(體仁知) Up!이 된다고 여겨서입니다. 
엊그제는 신해선국장의 차례였습니다. 부인이 보내온 카톡 유머라며 소개를 했습니다.
 
1.제품을 구입하기전 겉 모양보다는 성능과 내구성을 중시하시기 바랍니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합니다.
2.포장을 벗기시면 반품이 안됩니다. 간혹 몇 년간 사용하신 후 반품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는 구입비용 보다 반품 비용이 더 비싸다는 것을 유념하십시오.
3.주기적으로 최소한 월1회는 벌어온 돈을 다 투자해야만 정상적으로 작동이 됩니다.
4.주의하실 점은 제조일자나 구입한 날은 꼭 기억해 두었다가 점검을 하세요 정기적인 점검일을 잊어버리면 소음이 납니다.
5.가동중에 이상 소음이 많이나면 그 즉시 원인을 분석하고 점검하세요. 계속 방치하면 제 발로 A/S 받는답시고 돌아다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6.사용자들 중 돈을 투자하여 보수도 하고 점검도 하지만 기름치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힘들어도 주기적인 기름칠을 잊지 마십시오. 기름칠 정도에 따라 다음날 돌아가는 모양새가 달라집니다.
7.힘들더라도 날씨 좋은 날 바깥으로 끄집어내어 바람도 쐬어야합니다. 방치하면 곰팡이가 슬어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
8.가장 주의할 점은 반품이나 전매, 폐기하기전까지는 다른 제품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때는 제조업자도 함께 난리납니다.
9.본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 여러분께서도 힘드시겠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용하시면 평생을 고장 없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10.끝으로 마누라든 남편이든 한번 구입한 제품 서로서로 소중히 아껴서 잘 사용합시다.

푸하하하핫(hot). 모두들 실컨 웃었습니다. 그 웃음이 너무 뜨거워서(hot) 조금은 Cool down이 필요한 거 아닌가 싶어 한마디 거들어 봅니다.
영국 소설가 새뮤얼 버틀러의 말입니다. ‘강도는 목숨이나 돈 중에서 하나를 요구하지만 여자는 둘 다 요구한다.’
새무얼 버틀러나 송길원 둘 중, 하나는 오늘 간 부은 남자로 등극하는 날입니다. ㅋㅋㅋㅋ
CHO(Chief Happiness Officer) 송길원은 행복프로듀서, 행복촌장, 행복전도사로 불린다. 고신대학과 동대학원, 고려대학교대학원에서 공부했다. 아내 김향숙과 사이에 예찬과 예준 두 아들이 있다. 가정문화를 퍼트리는 문화게릴라로 불리는 그는 수도 없이 가정회복의 아이디어를 퍼트려 왔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 특수형태 근로자도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교섭을 통해 권익을 보호받을 것 125명 36%
  • 4대 보험 적용 등 고용주의 부담이 늘어나면 일자리가 되레 줄 수도 우려 225명 6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