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이벤트 당첨자 발표

입력 2006-07-10 13:28 수정 2006-07-10 13:36
하현덕의 음악칼럼 '성공오케스트라'에서 진행하는 세번 째 문화 이벤트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정기 연주회' 초청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이벤트에 당첨되신 10분의 회원님 명단을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회원님께서는 공연 시작 30분 전에 나오셔서 신분증을 보여주시고 초대권 티켓을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초대 일시 : 2006년 7월 12일(수) 오후 8시

초대 장소 :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초대 인원 :  하티나님, 신작로이슬로님, 김원장님, 해담풀님, 쉬리3님, 김지환님, A-ro님, 천남성님, 행복이님, 블랙레인님 (1인 2매)


공연 소개 :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13회 정기연주회
모짜르트 & 말러

 

서울 예술의전당 에서 개최... 과천의 수준 높은 문화를 알릴 터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 (지휘 박진욱)이 오는 7월 12일 (수) 저녁 8시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제1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날 연주회는 지난해의 ‘말러 그리고 젊음의 시작’이라는 주제에 이어 ‘모짜르트 &말러’라는 주제로 말러의 교향곡 2번 ‘부활’과 모짜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4번을 연주하여 문화예술의 본당에서 펼쳐졌던 2005년의 그 감동을 다시 한 번 시민들과 음악애호가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2005년 예술의전당에서의 공연은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탁월한 연주력을 국내에 알리며, 특히 청소년교향악단이 고난이도라 평해지는 말러의 곡을 완벽하게 연주한 것에 대하여 음악비평가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은 바 있어, 지난해 말러교향곡 1번 연주에 이어 올해의 말러교향곡 2번 ‘부활’에 대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 예술의전당 무대는 음악가들에게 있어 가장 예술적으로 뛰어난 연주자나 단체만이 설 수 있는 영예로운 자리이다.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말러교향곡으로 그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도전정신은 청소년교향악단 그 이상의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과천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2001년에 창단되어 지금까지 40여회 이상의 정기·기획연주회를 통한 활발한 예술 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청소년 문화예술의 중심에서 서있는 국내 의 대표적 청소년예술단체이다.

 

이날 공연은 세계 유수의 바이올린 콩쿨에서 수상을 한 현재 한양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Violinist 양고운과 모짜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4번”을 협연한다. 또한, 말러의 교향곡 2번 “부활”을 가장 잘 표현해 내는 국내 정상의 성악가 메조소프라노 장현주와 소프라노 이현정의 감동적인 하모니와 서울신학대학교 및 대진대학교 콘서트 콰이어의 연합합창단과 과천시립여성합창단․,소년소녀합창단으로 구성된 대합창과 함께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말러의 교향곡 2번 “부활”은 삶과 죽음에 대한 말러의 의문과 해답을 그리고 있다.
1악장에서 시작되는 죽음에 대한 물음에, 4악장의 생명의 빛으로 시작하여 5악장에서 답을 내고 있다. 4악장에서 울려 퍼지는 메조소프라노의 노래는 천상의 소리가 죄지은 영혼을 하나님에게 인도하듯 5악장으로 인도하여 환희 넘친 합창으로 마무리를 하고 있다.


초여름의 뜨거운 밤을 예술의 전당에서 국내정상급인 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감동적인 연주에 매혹 당하는 것은 어떠할까?

 

공연 문의는 시립예술단 사무국 (500-1400, www.artgccity.net), 티켓 문의는 시립예술단 사무국, 티켓링크(1588-7890), www.ticketlink.co.kr 이다.

 

 (R석 30,000원 S석 2,0000원 A석 10,000원 / 시립예술단 문화가족․학생 20%할인 / 예술의   전당 회원10%할인)  

 

프로그램
◎ Mozart - Violin Concerto No. 4
   - 협연 : 양고운, violin
 

◎ Mahler - Symphony No. 2 "부활"
   - Sop. : 이현정, M.Sop. : 장현주
   - 연합합창 : 과천시립여성합창단,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서울신학대학, 대진대학콘서트, 콰이어합창단
2006년 올 해의 칼럼니스트 신인상 수상. 현재 에듀엔코칭연구소 대표, 에듀엔코칭집중력센터 원장, 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 한국라이프코치협회(KLCA)이사, 서울시 교육청 사이버교사, MBTI, STRONG, BASC, DiSC, 버츄프로젝트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고

투표보험설계사·택배기사 등 노동3권 보장, 어떻게 생각하세요?

  • 특수형태 근로자도 노동조합을 결성하고 교섭을 통해 권익을 보호받을 것 418명 37%
  • 4대 보험 적용 등 고용주의 부담이 늘어나면 일자리가 되레 줄 수도 우려 713명 63%
광고